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늒네 소신발언..

블기견런치세트
2026-06-16 17:14:00
조회 8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233



싱싱험이 일렉기타의 완성형이라고 생각해요..


싱싱싱은 펜더컨셉 유지하려고 억지로 박는거같아요...

개구르
너 이제 빈기견들한테 근본론으로 혼난다 이제
2026.06.16 17:14:53
블기견런치세트
2026.06.16 17:15:14
이쿠라사랑꾼
진짜 완성형은 싱글 5개박힌 513 - dc App
2026.06.16 17:17:36
찻물씹덕베린이
이제 곧 너 거기 앉아봐라 당할 뉴비
2026.06.16 17:17:41
와카바_무츠미
이건 ㄹㅇ 기배걸릴듯 - dc App
2026.06.16 17:18:09
아이보라
2026.06.16 17:18:3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6.16 17:19:03
포카칩2
험버커 스플릿되는데 어케생각하니 갤럼갤럼아 - dc App
2026.06.16 17:20:48
차무식
오마에 - dc App
2026.06.16 17:25:35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잘가라
2026.06.16 17:25:44
ㅇㅇ
2026.06.16 17:26:01
빅토르초이
2026.06.16 17:2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