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한민국에서는 목소리 큰 사람이 짱이네

ㅇㅇ
2026-06-16 17:23:17
조회 15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253


스트랩이랑 스트링 그냥 주네
일붕이같으면 벌벌 떨면서 포장 온것보다 더 방탄으로해도
환불 안해준다고 할까봐 마음 졸이지

역시 대한민국

나도 퍌스 스트랩 가지고 싶다

ㅇㅇ
개뻔뻔하네ㅋㅋㅋㅋ 왜 본인이 진상인지 모르는거지 - dc App
2026.06.16 17:26:57
ㅇㅇ
뮤포 팁이라고 올린거라고 믿음 스트랩 스트링 공짜로 얻는법
2026.06.16 17:27:54
숟가락의신
모든 뮬저씨가 진상은 아니지만..
2026.06.16 17:31:20
ㅇㅇ
개진상이네 - dc App
2026.06.16 17:28:17
헤비스모커
개진상이네 환불안해주겠다는것도아니고 - dc App
2026.06.16 17:28:45
아키야마미오
2026.06.16 17:29:31
ㅇㅇ
스트랩거지 레전드네요..
2026.06.16 17:29:34
숟가락의신
와 prs 스트랩 죵나좋네
2026.06.16 17:30:15
숟가락의신
저걸 공짜로받을수잇다니 부럽다
2026.06.16 17:30:27
ㅇㅇ
내가 뮤포 좋아하는건 아닌데 이건 뮬저씨가 진상이네 ㅋㅋㅋ
2026.06.16 17:30:54
yuru△
이런씨발ㅋㅋ
2026.06.16 17:37:40
연습은안함
음...다르네
2026.06.16 17: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