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3호기 렛츠고
밥
2026-06-16 18:25:58
조회 15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353
처음 입문할때
갤보면서 입문기 공부할때 실스를 살랬다가 하브2로 입문을 했고
돌고돌고돌아서 이번에 기추를 했어용
먼저 Prs 소-케
긱백 옆면에 깨알같이 싸인 박혀있는게 포인트
좀 얇긴한데 헤드를 감싸는식의 쿠션도 있고 가벼워서 실사용은 진짜 좋은듯
근데 작아서 재마나 레스폴은 안들어갈꺼 같음
Miku sky .. 겸
PRS Silver Sky (John Mayer signature)
어으 저 쌔끈한 헤드매칭이 날 미치게 했슴
어흐어흐어흐어흐어흐
오늘 셋업 맡겨서 아직 제대로 된 연주는 못해봤는데
셋업 끝나면 62커샵이랑 진득하게 비교 해볼 예정
이제 기추는 진짜 그만해야지..
피포파
개이뻐
2026.06.16 18:26:44
그랴취그래
2026.06.16 18:27:00
ㅇㅇ
기추영재 뭐노
2026.06.16 18:27:03
리틀윙
ㅈㄴ이쁘넺ㅇㅇ
2026.06.16 18:27:03
코모짱
미쿠추
2026.06.16 18:27:06
ㅇㅇ
2026.06.16 18:27:53
ㅇㅇ
색 이쁜거보소
2026.06.16 18:28:19
ㅇㅇ
개부자
2026.06.16 18:29:10
NewB90830
2026.06.16 18:34:14
ㄱㅆㅅㅌㅊ
이거 색감 진짜 뒤지네ㅋㅋㅋ
2026.06.16 18:45:45
뚜쥬
미쿠스카이ㄷㄷ - dc App
2026.06.16 19:40:12
221호
와 미쳤다 념글보낸다
2026.06.16 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