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리드가 리듬보다 훨씬 어렵고 중요도도 높지 않나
ㅇㅇ
2026-06-16 20:48:53
조회 17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609
내가 경험해본 바로는
리드 잘하는 사람은 리듬도 잘하고
리듬만 잘하는 사람은 리드는 못침
설령 리듬을 못치는 리드가 있다 해도 좀만 연습하면 리듬 잘치게됨
근데 그 반대는 정말정말 힘듦
ㅇㅇ
어려운건 인정해도, 중요도는 리듬이 더 높다고 생갇함. - dc App
2026.06.16 20:50:01
ㅇㅇ
리드가 개쩌는 솔로 차력쇼 하고있어도 방구톤으로 박자밀리면서 배킹치고있으면 완성도가 다죽겟죠
2026.06.16 20:51:08
ㅇㅇ
리드라고 해놓고 키도 안맞게 오부리만 존나 후리던 형님이
딱 이말 하면서 나한테 꼽줬었는데
2026.06.16 20:51:14
결정과보석
솔로 잘 치는 놈 중에 반주 못하는 사람이 있을까... - dc App
2026.06.16 20:51:28
연습은안함
나도 동의함슨
2026.06.16 20:52:15
ㅇㅇ
(221.166)
난이도는 리드가 높아도 듣는 입장에선 리듬이 더 중요한듯. 리듬은 절면 음알못 막귀도 바로 알아챔
2026.06.16 20:52:37
데카당스
흠
2026.06.16 20:52:39
안수파티투나잇
리드가 훨씬 멋있지요
2026.06.16 20:53:23
ㅇㅇ
곡마다 달라서 그냥 둘다 잘해야 - dc App
2026.06.16 20:57:40
오줌기타
솔로 뭉개지는 라이브도 그러려니 해주는데 리듬이 절면 그냥 망한공연임
2026.06.16 21:00:45
Teleostei
씹덕 일붕이 시점에서 미소녀 걸밴드
리듬기타는 보통 보컬이 해주던데~
2026.06.16 21: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