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터미널 근처에서 붙잡는건 다 신천지인가
yvetteyoung
2026-06-17 13:04:56
조회 14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7812
뭐 스티커 붙여달라느니 참여 해달라느니 맨날 갈때마다 한번은 다 붙잡는데 이것도 다 신천지인가? 물론 난 똥마렵다고 하고 도망가긴함...
ㅈㅣㅂ
수원역을 아는 사람 :
2026.06.17 13:05:23
그랜드세이코
스티커 붙히라고 말 존나 걸음
2026.06.17 13:06:08
약간
몰몬교도있을걸
2026.06.17 13:08:10
과일청
높은 확률인듯
2026.06.17 13:08:38
ㅇㅇ
여증도 잇고 대순진리도 잇고 개 마늠
2026.06.17 13:09:47
yuru△
걍 휴대폰 꼬나보면서 가셈
2026.06.17 13: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