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터미널 근처에서 붙잡는건 다 신천지인가

yvetteyoung
2026-06-17 13:04:56
조회 14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7812

뭐 스티커 붙여달라느니 참여 해달라느니 맨날 갈때마다 한번은 다 붙잡는데 이것도 다 신천지인가? 물론 난 똥마렵다고 하고 도망가긴함...
ㅈㅣㅂ
수원역을 아는 사람 :
2026.06.17 13:05:23
yvetteyoung
거긴 뭐있음?
2026.06.17 13:05:33
ㅈㅣㅂ
맨날 스티커붙여달라하고 설문조사하고가라하고
2026.06.17 13:06:08
yvetteyoung
@ㅈㅣㅂ ㅋㅋㅋㅋ 똑같네
2026.06.17 13:06:37
ㅇㅇ
수원역 2시간동안 4번당해봄 ㅋㅋ
2026.06.17 13:25:04
yvetteyoung
@ㅇㅇ 이런 ㅅㅂ ㅋㅋㅋㅋ
2026.06.17 13:25:23
그랜드세이코
스티커 붙히라고 말 존나 걸음
2026.06.17 13:06:08
yvetteyoung
스티커도 다 신천지인가
2026.06.17 13:06:28
약간
몰몬교도있을걸
2026.06.17 13:08:10
yvetteyoung
그건 또 뭐임?
2026.06.17 13:08:21
과일청
높은 확률인듯
2026.06.17 13:08:38
yvetteyoung
바빠죽겠는데 왜 거기서 작업하는거야
2026.06.17 13:08:54
ㅇㅇ
여증도 잇고 대순진리도 잇고 개 마늠
2026.06.17 13:09:47
yvetteyoung
무교인 내겐 그저 너무 좆같군
2026.06.17 13:10:09
yuru△
걍 휴대폰 꼬나보면서 가셈
2026.06.17 13:11:33
yvetteyoung
맨날 그러긴함
2026.06.17 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