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가봤을땐 애미뒤지고나서 효도하겠다고 커스텀관 직구하다가
일순이(39.113)
2026-06-17 19:26:01
조회 9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8604
반려쳐맞았는데 누구는 아무문제없어서 뿔난거임
파츠캐스터
아 커스텀관은 인졍 ㅋㅋㅋ
2026.06.17 19:26:23
ㅇㅇ
커스텀관은 씨발 ㅋㅋㅋㅋ
2026.06.17 19:27:09
크크루쿠쿠삥뽕
ㅅㅂㅋㅋㅋㅋㅋㅋㅋ진공관도 아니고
2026.06.17 19:27:40
윤1234
어라 분명 커스텀샵이었는데
2026.06.17 19:27:44
에피폰이좋다
ㅅㅂ ㅋㅋㅋㅋ 헤이헤이 - dc App
2026.06.17 19:28:01
크라이넬리쉬
2026.06.17 19:2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