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G&L 념글 지금 봤는데 안타깝네

긍께말야
2026-06-17 20:26:14
조회 14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8732




아.....






조금만 더 버텨줬으면 우리 니쪽이가 캐리해줬을텐데 ㅠㅠㅠㅠㅠㅠ





니쪽이 때문에 이 기타 샀으니 팩트란 거임



Celine
모모카 기타 가격보면 이거맞따 ㅇㅇ
2026.06.17 20:27:42
긍께말야
니나기타도 충분히 씹덕 프리미엄 장사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다
2026.06.17 20:28:20
SteelyDan
블루스보이 셈할이 트리뷰트 최고의 기타다 ㄹㅇ
2026.06.17 20:30:34
긍께말야
ㄹㅇ 명기인듯
2026.06.17 20:31:47
연습은안함
이건 니나기타가 아니야 !!!
2026.06.17 20:31:27
긍께말야
하아? 시뻘갱이에 구멍 뚫려있고 험버커 달려있지만 아무튼 니나기타라구요
2026.06.17 20:32:10
G&L
2026.06.17 20:31:53
긍께말야
2026.06.17 20:3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