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1500이 그렇게 큰돈임?

ㅇㅇ
2026-06-18 13:57:27
조회 1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9831



난 통장에 15000원 있는데 ㅋㅋㅋ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6.18 13:57:45
무무카기타
줄 - dc App
2026.06.18 13:57:49
키에엨
줄 - dc App
2026.06.18 13:57:53
consomme
2026.06.18 13:57:58
ㅇㅇ
삼각김밥 커스텀샵은 역시 깁평 ㅋㅋㅋㅋ
2026.06.18 13:58:08
리틀윙
요즘은 걍 저돈이면 작은 참치마요 전주비빔밖에못먹음
2026.06.18 13:59:11
ㅇㅇ
2026.06.18 13:58:17
yuru△
이 정도 재력이 돼야 깁슨 사는구나
2026.06.18 13:58:18
아키야마미오
역시 깁평 ㅋㅋㅋ
2026.06.18 13:5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