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모모카 기타에 모모카 보짓물로 코팅해도 1500은 무리일것 같은데
ㅇㅇ
2026-06-18 17:32:24
조회 139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213
ㄹㅇ
ㅇㅇ
봇물 피니쉬는 쉽지않네
2026.06.18 17:32:51
넉넉넉
모모카를 같이 주면 3000도 가능
2026.06.18 17:34:19
yuru△
그건 1500 갈만한데 아닌가
2026.06.18 17:35:00
찻물씹덕베린이
대충 모모카랑 15번 잘수 있는 금액
2026.06.18 17:35:33
ねこみや○まな
ㄹㅇ 파파카츠 할때 시키면 됨 - dc App
2026.06.18 17:38:46
연습은안함
손으로 조금 해주니까 뿜던데
2026.06.18 17: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