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님들 다시 제대로 찍어왔는데 이거 휜건가요
콩가리.
2026-06-18 23:33:15
조회 18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725
ㅈㄱㄴ..
오줌기타
넥휨은 사진으로 보는게 아님..
2026.06.18 23:35:17
팡어
네
2026.06.18 23:35:17
연습은안함
네
2026.06.18 23:35:55
ㅇㅇ
호감작 낭낭하네
2026.06.18 23:39:08
읭읭
이거 넥찍은거임?상태왜이래 ㅋㅋ
2026.06.18 23:42:36
ㅇㅇ
뭘어케찍은거노
2026.06.18 23:44:15
데보닉
이건 휜거같네
2026.06.18 23:4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