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가게가서 "감사합니다"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콩가리.
2026-06-19 00:33:15
조회 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839
내 돈 내고 내가 정당한 서비스를 받는건데
뭐가 감사한건데?? 공짜로 받았어?? 아니잖아
그래서 난 감사합니다라고 안하고 "당연합니다"라고 인사함
열역학
난 돈도안냄ㅋㅋ
2026.06.19 00:33:39
ㅇㅇ
좋아하는 기타 브랜드 빨리
2026.06.19 00:33:55
실리믹스
난 말을 안함 ㅋㅋ
2026.06.19 00:34:02
읭읭
어쩌라고
2026.06.19 00:34:11
데보닉
기타뭐씀 급함
2026.06.19 00:34:12
BlackStratocaster
2026.06.19 00:34:15
지미페이지=문재인
기타 뭐씀
2026.06.19 00:34:16
이쿠라사랑꾼
돈과 서비스를 교환한거지.. - dc App
2026.06.19 00:34:20
테리테리7
존나 맛있으면 극찬할수도있지 - dc App
2026.06.19 00:3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