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타배틀]

콩가리.(cartoon7369)

ㅇㅇ
2026-06-19 00:42:43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861

자 우선 작성글 최신순으로 1, 2페이지 90프로 이상이
"해줘" 글을 작성하며 호감작을 하시는 모습


다른 일붕이가 호감작 지적좀 하자 빠꾸없이 ㅗ 을 박아버리시는 모습을 보고 참지못했어요

음악적 견해 : 스마트박스 해상도 별로라고 글썼던데, 실력이 별로이신게 아닐지.. 스마트박스보다 아랫 모델인 포켓 마스터로만 녹음해왔음

무반주에 완곡도 아니지만 너도 뭐라도 쳐와봐
일부러 그러나 보법 진짜 호감 낭낭하네
기타 개못치는 내가봐도 넌 좀 가야겟다

30일

- dc official App
코모짱
2026.06.19 00:43:56
Undertaker
2026.06.19 00:43:57
에피폰이좋다
왔다왔다 - dc App
2026.06.19 00:44:07
콩가리.
아니 매트리박스2프로보다 별로라고요 상대적으로.. - dc App
2026.06.19 00:44:08
콩가리.
아니 제발 - dc App
2026.06.19 00:44:14
콩가리.
오해임 - dc App
2026.06.19 00:44:23
ㅇㅇ
예 그래서 상대적으로 더 구린 포켓마스터로 쳤다니까요 - dc App
2026.06.19 00:44:28
아키야마미오
기습기배 ㅋㅋㅋ
2026.06.19 00:44:08
ㅇㅇ
기배다기배
2026.06.19 00:44:12
ㅇㅇ
ㄱㅂㄷㄱㅂ
2026.06.19 00:44:13
모모카기타
2026.06.19 00:44:39
ㅇㅇ
내가 걸려고 햇는데 이걸 뺏어가네
2026.06.19 00:44:50
난하얏!
2026.06.19 00:4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