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기배로 가는 거면 그나마 다행인 거 아님?

9132020
2026-06-19 01:02:55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912


솔직히 지금까지 완장 선에서 차단 안 먹은 게 신기했다에요

아이보라
2026.06.19 01:04:14
yvetteyoung
죽이기엔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
2026.06.19 01:05:00
하보K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9 01: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