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레전드 호감행보 탑티어ㅋㅋㅋ
ParadiseLost
2026-06-19 01:16:05
조회 14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935
그건 바로 음습함 1티어: 「나가사키 소요」
이년은 존나 미친년이라 무지카에 우미리 대신 얘가 들어갓으면 정신병 엑조디아 소환으로 진작에 밴드가 끝낫을 거라는 이야기도 잇음
이 미친년이 무슨짓을 햇냐면ㅋㅋㅋ
겉으로는 엄청 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것처럼 행동하는데, 사실 전부 좆되는 가면임
착하고 여린 토모리한테 "우리 평생 함께하기로 했잖아"라면서 죄책감 심어주고 가스라이팅 ㅈ대게하면서 심리적으로 조종하려고 함ㅋㅋ
멤버들 일상을 은근히 다 캐내고 다니면서, 밴드를 부활시키기 위한 판을 찌질하고 치밀하게 짜놓음
마이고 멤버들도 사실은 크라이식을 되살리기 위한 징검다리나 대타 정도로만 생각하고 이용함ㅋㅋㅋ
아논이 밴드를 하자고 다가왔을 때, 소요는 속으로 '기타 실력도 형편없고 크라이식 멤버도 아닌 애'라며 철저히 무시하고 쓰레기 취급함ㅋㅋ
또ㅇㅣ년은 까도까도 계속나오는 양파처럼
무츠미를 사키코한테 징검다리로 쓰려다가
정작 차이고나니까 무츠망망이한테 면전에서 욕박음
무츠망망이는 아가라서 그거듣고도 그냥 에우...ㅠㅠㅠ
이런 마녀가 일마갤에도 마수를 뻗치면 어떻게 될까 걱정되제???
근데 걱정할 필요없음
대 아논황께서 본인 가택에 나가사키 소요를 감금시켜두셨기 때문...
이분때문에 일붕이들이 발뻗고 잠을 잘 수 있는거임
그래서 난 자기전에 늘 아논님 감사합니다 하고 잔다.
나가사키 소요 이 마녀가 무지카에 들어갓으면 어찌됫을지 감도 안 온다.. 무서운년.
블기견런치세트
2026.06.19 01:16:29
오줌기타
2026.06.19 01:17:19
리틀윙
와미첫다진자
2026.06.19 01:17:35
난하얏!
2026.06.19 01:17:37
읭읭
이거 ㄹㅇ임
2026.06.19 01:17:42
뿅코
2026.06.19 01:18:00
ㅇㅇ
2026.06.19 01:19:05
하보K
…. - dc App
2026.06.19 01:20:40
실리믹스
이게뭔
2026.06.19 01:21:04
단발귀엽다
그랬던 그녀가 지금은 제 침대에 누워있네요 ㅎㅎ(먼산)
2026.06.19 01:22:15
ArtBar
음해가 아니라 더 무서움
2026.06.19 01:2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