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기배가 확실히 재미가 떨어지긴 했네

일븜미
2026-06-19 01:39:31
조회 1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0988




이 녀석의 존재 이유가 뭘까

그랜드세이코
2026.06.19 01:39:48
두잉
기배폐지설
2026.06.19 01:39:57
ㄱㅆㅅㅌㅊ
와 소신발언
2026.06.19 01:40:02
replica
기배 ㅡ완ㅡ
2026.06.19 01:40:48
유페
이갤은 파딱이
2026.06.19 01:40:59
시메지
2026.06.19 01:41:06
글렌그란트
솔직히 지금의 기배는 완장의 재량에따라 기배가 열리기도전에 컷할 수준만 찌를수있는 상태긴해
2026.06.19 01:41:19
ㅇㅇ
음? "정의구현" 하는건데?
2026.06.19 01:41:41
데카당스
엄빠목숨걸고하는 그게 없다이
2026.06.19 01:41:44
consomme
그냥 기분 나쁘면 거는거였는데
2026.06.19 01:41:47
Blueguitar
음악적 견해로만 범위가 한정되다보니 도파민이 마니 줄긴 했슴 - dc App
2026.06.19 01:44:38
ㅇㅇ
못쳐서 미안.. - dc App
2026.06.19 01:45:02
일븜미
뭔가 제가 꼽준 것처럼 되버렸네요 죄송합니다 그런 의도 아님
2026.06.19 01:47:19
ㅇㅇ
@일븜미 앗 아니애요 갠찬습니다 저도 요즘 기배들보다 옛날 별거아닌걸로도 기배걸리던 시절이 더 다이나믹하고 재밋엇다고 생각함니다
2026.06.19 01:51:25
9132020
2026.06.19 01:4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