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기배 영상(이었던 것)

ㅇㅇ
2026-06-19 02:06:22
조회 1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053









기타 안친지 한달만에 다시 든 이유가 이거인것도 얼척없고


당한건 난데 다른 일붕이가 먼저 기배 건 것도

빅토르초이
님잉베이죠
2026.06.19 02:06:59
빅토르초이
것보다 톤 좋다
2026.06.19 02:07:15
난하얏!
2026.06.19 02:07:19
기리니
이 사람 메모 해두고 절대 안 깝쳐야겠다
2026.06.19 02:07:30
ㅇㅇ
절대깝치면안되는고닉메모
2026.06.19 02:07:34
NewB90830
2026.06.19 02:07:40
속청
살려다오
2026.06.19 02:07:45
Blueguitar
기배ntr - dc App
2026.06.19 02:07:48
데카당스
헤에..
2026.06.19 02:09:40
실리믹스
좆되네..
2026.06.19 02:09:59
하보K
그럼 기배건 고닉한테 걸면 둘다이기는거임 - dc App
2026.06.19 02:10:40
ㅇㅇ
둘 중 승자에게 걸자
2026.06.19 02:11:21
하보K
@ㅇㅇ 토너먼트냐고 - dc App
2026.06.19 02:11:37
221호
2026.06.19 02:10:50
울이로
기기배배 ㄱㄱ
2026.06.19 02:35:36
ㄱㅆㅅㅌㅊ
익숙한 잉베이의 향기가
2026.06.19 02:3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