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예전 기배가 좋았다~하는거
하보K
2026-06-19 02:39:06
조회 13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107
우리 외할아버지가 “박정희, 전두환때가 살기 좋았다~”하는거 같음….
뉴비입장에선 매일매일 갤질이 공포였다고
엄벌니
폐지가 맞다고 봄 그래서
2026.06.19 02:39:32
오줌기타
2026.06.19 02:39:42
ㅇㅇ
완장이 차단은 안하고 기배를 걸던 시절
2026.06.19 02:40:01
consomme
공포 속에서 도파민 추구하기
2026.06.19 02:41:06
ㅇㅇ
2026.06.19 02:42:39
테리테리7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9 02:44:20
블루스드라이브
너 삼청교육대 가고 싶음?
2026.06.19 02:4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