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기배대비용으로 만들어놓은거있움
풀게인
2026-06-19 10:16:44
조회 22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329
그그그그극
쓸일은 없겠네 - dc App
2026.06.19 10:17:54
김뀨뀨
떴다떴다리를램 - dc App
2026.06.19 10:19:24
ㅇㅇ
부두차일드인가 했는데 준나 맛있게 잘치네 ㅋㅋㅋ
2026.06.19 10:20:43
Painso
무섭다 너무 잘한다 - dc App
2026.06.19 10:22:32
GUITAYASU
기배걸리면 함박 웃으면서 빈티지 기어 다 꺼낼거같음
2026.06.19 10:24:27
yuru△
이사람한테 누가 기배를 걸까요
2026.06.19 10:25:52
그랜드세이코
님은 안걸려요…
2026.06.19 10:28:27
Rane
부두 에어플레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9 10:28:29
221호
ㅋㅋㅋㅋㅋㅋㅋ개쩐다
2026.06.19 15:5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