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씨발새끼들아 뉴비기타추천좀해줘라

일순이(211.235)
2026-06-19 10:20:13
조회 9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331

갤은 처음이라 부담스럽긴한데 디씨는 이렇게 욕박고 반말해야된다해서 이런말투로 한다
염치불구하고 욕박고 시작한다 개시발병신새끼들아
개씨발 취미찾고있는데 기타가 재밌어보여서 하나 사려는데 추천좀해줘라 씨발롬들아
ㅇㅇ
어휴 추천해줬다
2026.06.19 10:20:46
Tom_Anderson
깁슨 ㄱㄱ - dc App
2026.06.19 10:20:52
읭읭
진정해 친구
2026.06.19 10:21:18
ㅈㅣㅂ
2026.06.19 10:23:07
닉언금지
넹 - dc App
2026.06.19 10:22:05
ㅇㅇ
무서워요 - dc App
2026.06.19 10:22:45
ㅇㅇ
잘 모르겠으면 펜더 사면 된다 애미씨ㅠㅏㄹ련아
2026.06.19 10:23:31
간고등어
2026.06.19 10:23:45
유월
2026.06.19 10:24:23
르탑
2026.06.19 10:24:54
yuru△
왜 욕해요 님...
2026.06.19 10:25:01
호엥에에엥
그래그래 추천할게
2026.06.19 10: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