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채식주의자 똥은 달달하니 먹을만 하다던데

노블로ㄹ
2026-06-19 12:58:09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521


록숙녀 퍌스 언제 출시지
8월에 일본가면 매장에서 구경가능한가

차무식
어쩐지 - dc App
2026.06.19 12:59:36
Rane
해병 베지테리언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9 13:00:02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9 13:00:41
ㅇㅇ
2026.06.19 13:00:04
대북확성기
념글에 버려야지
2026.06.19 13:00:52
Teleostei
벌써 출시했대
2026.06.19 13:00:52
노블로ㄹ
2026.06.19 13:01:01
Teleostei
온라인 재고는 싹 나갔는데 오프라인 재고는 남아있지 않을까? 6월 9일 발매에 690대 한정생산 이라고 그랬어
2026.06.19 13:01:58
노블로ㄹ
@Teleostei 한정이었군...
2026.06.19 13:02:59
네네코
2026.06.19 13:01:02
웜뱃똥
2026.06.19 13:01:03
Ilovesquier
2026.06.19 1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