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뭔가 스쳐지나가는 유동 기억난다
풀게인
2026-06-19 14:31:13
조회 12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659
원래 캔에레 컬러 브라질 커샵 이였는데
존푸 리피니쉬하니까
계속 따라 다니면서 ”니가 기타 망쳤다“ “절대용서안한다”
이지랄 하던놈 있었음
뭔가 높은 확률로 그새끼같다 ㅋㅋ
그럼 그때 니가 샀었어야지 십련아!
우효교장
혹시 모름 밀짚인형에 님 이름 적어놓고 저주중일듯 - dc App
2026.06.19 14:32:32
그그그그극
진짜 미친놈이네 ㅋㅋㅋㅋ 개무섭다 - dc App
2026.06.19 14:33:39
ㅇㅇ
그거 난데, 이번에는 나 아님. 오해 ㄴㄴ - dc App
2026.06.19 14:36:12
ㅇㅇ
(180.69)
니가 기타를 망쳣다
2026.06.19 14:36:36
ㅇㅇ
nigga guitar
2026.06.19 14:37:16
베붕
니기망!
2026.06.19 14:37:39
말리부
ㅋㅋ보복이 그 보복이엇누
2026.06.19 14:38:44
오줌기타
젯타이유루사나이
2026.06.19 14:3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