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My first gear...

ir0ha
2026-06-19 17:15:54
조회 9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1922


위 질문글 썼던 뉴비입니다.

감사하게도 여러 기타 추천과 조언을 주셨는데 계속 퍼스댕만 눈앞에 아른거려서 예산 초과지만 먹고 평생 반려기타로 하자고 마음먹었습니다.


뮬 중고장터도 뒤적거려보고 디지마트 등을 통해서 직구도 알아보고 심지어 인도네시아 직구까지 알아보던 와중에 갑자기 든 생각이 '실제로 잡아보지도 않고 구매하는 것도 좀 그렇고 색상도 직접 보면 좀 다를수도 있지 않나?' 였습니다.


그래서 냅다 근처 지역 기타 매장을 검색했는데 스쿨뮤직 본사가 대충 버스로 40분거리에 있길래 곧장 가려다가 무턱대고 가는 건 업무가 바쁘실 수도 있고 민폐가 될 수 있다 생각하여 전화로 먼저 방문해도 괜찮은지 여쭤보고 어떤 기타가 보고싶다~ 말씀도 드렸더니 편할 때 오면 된다고 하셔서 바로 출발했습니다.


근처 카페에서 아아메도 두개 포장해서 매장에 도착한 뒤 전화드렸던 사람입니다 이 커피 드셔주십쇼!! 하고 인사드리고 기타를 꺼내주시는걸 기다렸습니다.

(애쉬 핑크도 꺼내주셨고 튜닝해주시는 동안 찍은 퍼렁이)


솔직히 블루도 핑크도 둘 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참 고민했습니다.. 딱 실물을 보면 둘 중 하나가 바로 꽂힐 줄 알았는데 둘 다 꽂혔어요 ㅁㅊ..


근데 구매할 생각까지는 없었어요 오늘은 그냥 실물만 보고싶었던건데


인생은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사버렸어요


솔직히 후보에 없었던 색상인데 실물이 너무 깡패라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후회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 열심히 연습하고 공부해서 어엿한 일붕이가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줄요약
사고싶은 기타 생겨서 실물 보러감
예뻐서 구매까지 해버림
나도 이제 퍼스댕 오너


여담인데 곧 세일이벤트 하는거 넌지시 여쭤봤더니 대상품목이 될지는 모르는데 세일하게되면 아쉬우실테니 좀 깎아드릴게요 하셨음......... 저는 이제 스쿨뮤직에서만 구매할게요 숭배합니다

포카칩2
훌륭하십니다 ㅊㅊㅊ - dc App
2026.06.19 17:16:45
트레비의요정
2026.06.19 17:17:13
Painso
2026.06.19 17:17:32
ㅇㅇ
퍼스댕 너무이쁨ㅋㅋ
2026.06.19 17:17:45
내무
ㅊㅊㅊㅊ겁나 잘삿넹 - dc App
2026.06.19 17:17:49
그그그그극
2026.06.19 17:17:50
연습은안함
훌륭하네요
2026.06.19 17:18:01
네네코
어흐
2026.06.19 17:18:11
차무식
크 - dc App
2026.06.19 17:19:56
No레스폴No라이프
2026.06.19 17:20:53
안수파티투나잇
캬 이게 젤 이쁜 거 같지요..
2026.06.19 17:21:38
헤드러쉬좋아
이제 메탈 들으시면 됩니다 - dc App
2026.06.19 17:22:15
ir0ha
2026.06.19 17: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