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특 죄송합니다
sandasdf
2026-06-20 14:17:38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323
160주고 산거 일특 120에 팔고
130주고 산거 일특 100에 팔았습니다
암튼 죄송합니다
네네코
줄
2026.06.20 14:17:48
이쿠라사랑꾼
줄 - dc App
2026.06.20 14:17:55
에피폰이좋다
우우 줄 - dc App
2026.06.20 14:18:19
오줌기타
만원더싸게팔앗다고 생각하고 부거좀
2026.06.20 14:18:20
NewB90830
줄 - dc App
2026.06.20 14:18:26
기허접
줄
2026.06.20 14:18:32
Painso
줄 - dc App
2026.06.20 14:18:52
ナブナ
2026.06.20 14:19:00
손잡이94
고점에서 사서 패닉셀하네..
2026.06.20 14:19:12
연습은안함
고맙다..
2026.06.20 14:19:20
김뀨뀨
줄 - dc App
2026.06.20 14:19:23
포카칩2
아 황올만큼 화나네 (착한일빙이네) - dc App
2026.06.20 14:19:28
미드나읻톤
이사람 덕분에 갤이 활성화된거지? - dc App
2026.06.20 14:22:15
아키야마미오
ㅋㅋㅋㅋㅋ
2026.06.20 14:22:55
ㅇㅇ
2026.06.20 14: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