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 기타 뭐에여?

ㅇㅇ(180.83)
2026-06-20 14:58:28
조회 12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387



여기서 자짤로 쓰던데


너무 이쁜데 어디서 팔아요?


이쿠라사랑꾼
안팜 내가 개인오더 넣은거임 - dc App
2026.06.20 15:00:37
미드나읻톤
이건 몰랐네 - dc App
2026.06.20 15:01:34
ㅇㅇ (180.83)
이렇게하면 그걸 가질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2026.06.20 15:01:39
이쿠라사랑꾼
이쁜거 인정받으니 기분은 좋군 - dc App
2026.06.20 15:03:18
ㅇㅇ (180.83)
@이쿠라사랑꾼 근데 어디서 얼마에 만드신거에여?
2026.06.20 15:04:03
ㅇㅇ (180.83)
@이쿠라사랑꾼 기간도 좀 ㅠㅠ
2026.06.20 15:04:08
이쿠라사랑꾼
@ㅇㅇ(180.83) 브릿지 제외 460 포함하면 520이요 - dc App
2026.06.20 15:04:26
이쿠라사랑꾼
@이쿠라사랑꾼 6개월 - dc App
2026.06.20 15:04:35
ㅇㅇ (180.83)
@이쿠라사랑꾼 로또 당첨되면 다시 오지
2026.06.20 15:04:56
이쿠라사랑꾼
2026.06.20 15: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