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프랙탈단 늘었으니까 팁글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2:28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390
후지카
바로북마크
2026.06.20 15:02:55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4:26
미드나읻톤
2026.06.20 15:03:00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4:39
연습은안함
굿굿
2026.06.20 15:03:34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4:44
ALL20$
개굿 - dc App
2026.06.20 15:04:11
크크루쿠쿠삥뽕
재합류하라
2026.06.20 15:04:50
ALL20$
@크크루쿠쿠삥뽕 암포의 마수에 빠져버렸다 ㅇㅇ.. - dc App
2026.06.20 15:05:14
크크루쿠쿠삥뽕
합류했구나
2026.06.20 15:07:19
ALL20$
@크크루쿠쿠삥뽕 피치시프터 돌려다오 - dc App
2026.06.20 15:07:35
크크루쿠쿠삥뽕
나도 그거때문에 간헐적 시위중이야
2026.06.20 15:08:15
ALL20$
@크크루쿠쿠삥뽕 다운튜닝이라도 돌려다오 gnr 날먹 어케하라고!! - dc App
2026.06.20 15:08:34
Blueguitar
2026.06.20 15:04:30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4:57
리틀윙
게추
2026.06.20 15:05:38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7:26
221호
바로개추
2026.06.20 15:07:12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0 15:07:31
Yewon
프랙탈 없어도 개츄
2026.06.20 15:09:10
ㅇㅇ
SRV 톤 만들기 강좌 해줘
2026.06.20 15:11:20
그그그그극
2026.06.20 15:19:42
팀헨슨성노예
와드
2026.06.20 15: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