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왜 영어 미니가 금지어야?

액션만두
2026-06-20 15:08:59
조회 17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400

인코딩갤 미니 때문에 못쓰게 돼있네

콘사라다77
그거슨말이지
2026.06.20 15:11:03
존fat루치
어 진짜네
2026.06.20 15:11:46
연습은안함
min.i
2026.06.20 15:12:22
아키야마미오
이제 500mb라 그냥 올리셔도됌
2026.06.20 15:12:42
액션만두
그냥 귀찮아져서 안올릴래 뭐 별 것도 아니었어
2026.06.20 15:14:36
야치히코
인코딩 이제 다 되고 올려진다고 업뎃 하지않았남 - dc App
2026.06.20 15:14:08
액션만두
아 글쿠나 오랜만에 와서 몰랐음
2026.06.20 15: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