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무슨 기타 쓰세요?

아사토내한까지옴
2026-06-20 18:40:29
조회 8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707

써요

예?

써요

앞이 잘 안 들려요

써 요

아니 그러니까 무슨 기타 쓰시냐고요

써.요.

아... 예... (좀 모자란 사람인가?)
네네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0 18:40:40
르탑
2026.06.20 18:40:51
ㅇㅇ
1루수가누구야!
2026.06.20 18:40:59
포카칩2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0 18:41:11
베붕
수흐르요
2026.06.20 18:41:22
울이로
2026.06.20 18:41:25
일뉴비
전(john) 써요... - dc App
2026.06.20 18:42:09
포카칩2
좀 치네 ㅋ
2026.06.20 18:42:31
읭읭
써평ㅋㅋㅋ
2026.06.20 18:4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