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레스폴 자궁덮개살 < 이거 나만 불편함?
ㅇㅇ
2026-06-20 19:31:44
조회 12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773
ㅎㅇㅎㅇ 님들
첫 레스폴살껀데
에피폰 커스텀(깁피폰 아님)
깁슨 스튜디오
깁슨 트리뷰트
깁슨 섹갓
뭐살까요
아키야마미오
스튜
2026.06.20 19:32:21
단발귀엽다
깁슨스텐다드
2026.06.20 19:32:33
ㅇㅇ
(222.121)
sg
2026.06.20 19:32:55
yuru△
깁슨 트리뷰트
2026.06.20 19:57:55
스타라이트_
깁스튜나 중고 sg 스탠다드
2026.06.20 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