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레스폴 자궁덮개살 < 이거 나만 불편함?

ㅇㅇ
2026-06-20 19:31:44
조회 12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773

ㅎㅇㅎㅇ 님들

첫 레스폴살껀데


에피폰 커스텀(깁피폰 아님)

깁슨 스튜디오

깁슨 트리뷰트

깁슨 섹갓


뭐살까요
아키야마미오
스튜
2026.06.20 19:32:21
단발귀엽다
깁슨스텐다드
2026.06.20 19:32:33
ㅇㅇ (222.121)
sg
2026.06.20 19:32:55
yuru△
깁슨 트리뷰트
2026.06.20 19:57:55
yuru△
사틴 허니버스트 개쳐이쁨
2026.06.20 19:58:04
스타라이트_
깁스튜나 중고 sg 스탠다드
2026.06.20 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