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거 뭔가 본 구도인데

다이스케
2026-06-20 20:06:34
조회 14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3813

혹시 일붕이니?

- dc official App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내꺼임
2026.06.20 20:07:44
다이스케
ㄹㅇ이가 - dc App
2026.06.20 20:07:52
응그아
헉헉헉 - dc App
2026.06.20 20:07:50
다이스케
헉 - dc App
2026.06.20 20:08:00
클랩튼전용샷건
2026.06.20 20:07:52
다이스케
헉 - dc App
2026.06.20 20:08:03
ㅇㅇ
이거 뮬에서 봣는데 ㅋㅋㅋ
2026.06.20 20:08:03
다이스케
ㅋㅋㅋㅋ - dc App
2026.06.20 20:08:11
아키야마미오
내 시그나 사라
2026.06.20 20:08:18
다이스케
ㅋㅋㅋ - dc App
2026.06.20 20:08:33
irodori
2026.06.20 20:09:59
다이스케
헉 - dc App
2026.06.20 20:10:06
Cz3
2026.06.20 20:11:30
다이스케
ㅁㅅㅁ - dc App
2026.06.20 20:11:43
Cz3
@다이스케 근데 머 문제 잇는거 아닌데 올려도 되남... 굳이 올릴 이유도 없고...
2026.06.20 20:15:26
피림_
어라
2026.06.20 20:11:40
다이스케
ㅋㅋㅋ - dc App
2026.06.20 20:11:54
ㅇㅇ
내 시그나 팔아라
2026.06.20 20:13:04
다이스케
ㅋㄱㅋ - dc App
2026.06.20 20:13:12
No_10
굳이 올리는 이유가
2026.06.20 20:14:39
다이스케
헉 문제가 되나 - dc App
2026.06.20 20:15:03
No_10
저격임 이거??
2026.06.20 20:15:31
다이스케
@No_10 ㄴㄴ - dc App
2026.06.20 20:15:41
타독타기
2026.06.20 20:14:55
다이스케
헉 - dc App
2026.06.20 20: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