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베이시스트입니다… 도와주세요…

TMGE
2026-06-21 11:13:23
조회 99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4833

현재 가정을 나와 살고 있지만
가정과 아직 주소가 묶인 관계로
지원금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억울합니다
오늘도 시모키타자와 길바닥에서 풀뜯어먹고 있습니다
지금은 도쿄를 떠나 무서운 사이타마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긴 사람살곳이 아닙니다

최고의 베이시스트가 되겠단 꿈을 이루고
사이타마 탈출을 위해
지나가는 사람 한분씩만 1천엔만 부탁드립니다

후원 미즈호은행 8888-****-1557 야마다료

- dc official App
ㅇㅇ
도배글따라쓰기차단 아직도 있던가
2026.06.21 11:13:56
포카칩2
어 공지에 그런게 있었단 말이냐 - dc App
2026.06.21 11:14:14
ㅇㅇ
공지 맨날 바껴서 나도몰라
2026.06.21 11:14:33
포카칩2
2026.06.21 11:13:59
sandasdf
2026.06.21 11:14:19
ㅇㅇ
2026.06.21 11:16:47
그그그그극
2026.06.21 11: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