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재즈 독학 1년 2개월

콜트레인
2026-06-21 12:07:11
조회 20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4896
조약돌소리키보드
개고수
2026.06.21 12:07:50
콜트레인
2026.06.21 12:13:57
피림_
재즈용기타 어때?
2026.06.21 12:08:21
콜트레인
원래 재즈용으로 텔레 써왔는데 그것보다 훨씬 풍성한 소리가 나서 만족해요 그도 그럴게 싱글 vs 험버커•세미 할로우니…
2026.06.21 12:12:06
ㅇㅇ
톤 좋다
2026.06.21 12:10:39
콜트레인
감사합니다
2026.06.21 12:14:01
읭읭
기타조올라이쁘당
2026.06.21 12:11:30
읭읭
어떤식으로 독학하셧나영
2026.06.21 12:13:02
콜트레인
감사합니다,,, 주로 Jens Larsen 선생님 유튜브로 방향성 잡고 챗 지피티랑 상담하면서 했어요 시작할 때는 메이저 스케일만 알고 있었는데 지금까지는 아르페지오, 코드톤, 카피를 주로 했어요
2026.06.21 12:15:46
읭읭
@콜트레인 영상뒤편에 있는 기타는 먼가여 난생처음보는쉐입임ㅋㅋㅋ
2026.06.21 12:16:20
콜트레인
비씨 리치(메이드 인 코리아) 기타인데 모델명은 몰라요 ㅋㅋ 지인이 필요 없다고 해서 업어온 거라
2026.06.21 12:17:49
읭읭
2026.06.21 12:18:40
콜트레인
2026.06.21 12:19:03
일룸
@읭읭 Bc rich b10
2026.06.21 12:21:36
콜트레인
이거 맞는 듯
2026.06.21 12:35:07
존fat루치
아름답다
2026.06.21 12:11:54
콜트레인
2026.06.21 12:18:02
ㅇㅇ
개고수
2026.06.21 12:13:08
콜트레인
2026.06.21 12:19:46
ㅇㅇ
재즈톤은 어케잡는거임? 좋네
2026.06.21 12:14:57
콜트레인
감사합니다! 팟고 쓰고 있고 아무 재즈톤이나 받아서 적당히 톤 노브 돌렸더니 나온 소리에요 이펙트 거의 안 걸린 톤이다보니 기타 자체의 지분이 좀 큰 것 같아요
2026.06.21 12:21:58
피포파
맛잇서요
2026.06.21 13:00:08
콜트레인
2026.06.21 15:44:46
리틀윙
기타연주자는아닌거같은대.. 조패스?
2026.06.21 15:38:12
리틀윙
아님팻마티노
2026.06.21 15:38:31
콜트레인
팻 마티노 정답!
2026.06.21 15:4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