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지가 시비걸고 꼬우면 기배하라는건 뭔 초식임?
보면 알겠지만 나도 뭐 패드립 박은거 잘한 거 없다. 근데 내가 뭐 저새끼한테 시비를 걸었냐? 하면 절대아님
난 일단 기타쪽은 유입된지 얼마 안됐고, 음향쪽은 원래 관심이 있었고 작곡쪽을 하고있었어서 어느정도 음향부분에는 지식이 있는 상태임. 글 결론이 그냥 기타 목재 상관없다 하는 사람들은 바보인걸로 되는것 같아서 글쓴이가 올린 영상도 그걸 완벽히 증명한건 아니라 각자 믿음의 영역이라는 댓글을 달았음
식별코드 뜨게 하는 법을 몰라서 헷갈리겠네 ㅈㅅ;
대충 맥락상 누가 한 말인지 파악 가능할걸로 보여짐
나는 에어기타 영상을 신봉하는 쪽도 아니고 서로의 주장이 각자 완벽하게 증명된것은 없으니 알기 어렵다는 내용으로 최대한 시비조없이 정중하게 얘기했다고 생각함
여기서 갑자기 상대쪽이 지랄을 시작함 ㅋㅋ
귀로 듣고 (스트랜버그 영상에서는 풀 연주가 아니라 현을 한번 튕기는 시연만 진행함.) 목재를 구분 못하면 내가 막귀라느니, 글 맥륵울 이해 못하는것 같아 댓글을 안단다느니 시비조로 상대방이 나오기 시직함.
여기서 뭐 갑자기 드리프트하더니 지가 시비걸린것마냥 좆같으면 기배 걸어라 시전. 난 그냥 사람의 언어로 대화하는 새끼가 아니구나 싶어서 패드립 박고 이후로도 말싸움 좀 했음 ㅇㅇ
그러고 날짜 바뀌고 오늘, 내가 스뮤 세일 관련해서 어제 일하고 상관없이 쓴 똥글. 갑자기 저새끼가 쫓아와서 댓글로 시비를 쳐 걸고있음
전혀 상관없는 글에서까지 지랄을하면서 무슨 파생글로 기배를 받아주니 쟤 기타가 없니 도망가니 염병을 하는데
내가 시비건것도 아님, 애초에 난 기타 초중급자 수준이고 실력으로 꺼드럭 댄 적도 없음. 저런새끼가 좆같이 시비걸고 기배뜨자하면 맞아줘야하는거임?
자꾸 병신이 기배 자해공갈을 하는데, 그렇게 기타실력으로 꺼드럭대고싶으면 그냥 연주영상을 쳐 올려라.
내가 위에서 쟤 글에 달았던 댓글에 오류가 있었을 수도 있는데, 적어도 귀로 듣고 목재 구별 못하면 막귀라는 좆같는 소리보다는 합리적인 말 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