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소란 피워서 죄송합니다 기배 뜨자하면 뜨겠습니다.

ㅇㅇ
2026-06-21 17:41:45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5354



쿠팡에서 산 퍼스댕을 들고 기타 시작한지 두달 좀 안됐습니다.


자꾸 쫓아다니면서 기타없다해서 진짜 기타 없는줄 아는 분들이 많으신데 페달보드도 어느정도 구색은 맞춰져있습니다.


소란 피우고 기배는 회피하려고 한 제 자신에 태도에 대해 반성합니다. 하지만 저는 글댓합 부족으로 기배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같이 소란을 일으킨 상대방분께서 연주영상과 함께 기배신청을 해주시면 제 미숙한 연주실력으로라도 기꺼이 응하겠습니다

네네코
2026.06.21 17:41:5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6.21 17:41:55
크크루쿠쿠삥뽕
2026.06.21 17:42:04
조약돌소리키보드
보드머임십
2026.06.21 17:42:05
ㅇㅇ
보드 아는게 없어서 그냥 좋아하는 기타리스트들 참고해서 중고로 사맞춰가는중..
2026.06.21 17:42:41
시메지
2026.06.21 17:42:17
ㅇㅇ
쿠팡에 퍼스댕이 파노 ㄷㄷ
2026.06.21 17:42:21
SteelyDan
글댓비는 틀린 적 없음
2026.06.21 17:42:23
Ilovesquier
줄 - dc App
2026.06.21 17:42:29
이로하의ntr
이게 2달 된 사람의 장비라고
2026.06.21 17:42:33
에피폰이좋다
와와와 - dc App
2026.06.21 17:42:33
NewB90830
2026.06.21 17:4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