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참여]

[뉴비ㅈ탈] sophie

라베잉
2026-06-21 22:46:26
조회 8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5985

기타 네달 치면서 녹음 처음 해봤는데 이거 괜히 버튼이 빨간색이 아니네 듣고나서 충격먹고 빡연습 함
7string_chan
2026.06.21 22:48:03
라베잉
2026.06.21 22:50:28
난하얏!
2026.06.21 22:48:13
라베잉
2026.06.21 22:49:36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그냥 쳐도 어려운데 이걸 6현으로 바꿔서 친거임?ㄷㄷㄷ
2026.06.21 22:48:25
라베잉
5음 내린거라 7현에서 1번줄 없는거임
2026.06.21 22:49:25
연습은안함
이야 4개월이 이정도라고 말안되네
2026.06.21 22:51:46
라베잉
감사해용 이거한다고 한달 동안 일할때 빼고 기타만 친듯...
2026.06.21 23:01:18
PsychoLove
이게4개월이라고
2026.06.21 22:53:21
라베잉
2026.06.21 23:01:31
ㅇㅇ
2026.06.21 22:55:21
라베잉
2026.06.21 23:02:04
9132020
2026.06.21 23:01:54
라베잉
2026.06.21 23:15:31
속청
2026.06.22 00:45:12
라베잉
2026.06.22 01: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