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부이 자작보카로곡을 써봣슨...
밐갓
2026-06-22 15:44:07
조회 7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6759
모모세로 쓴 첫번째 곡임...
아직도 곡녹음할때 파워코드 싸개 말곤 못하는듯
1분23초니까 한번만 들어줘잉
별내림
미친개고수
2026.06.22 15:44:26
ir0ha
2026.06.22 15:45:19
포카칩2
얘는 프로보카로작곡가네
2026.06.22 15:45:20
Wbhs
곡이 국밥같은 든든함이 있다 - dc App
2026.06.22 15:46:12
네네코
오
2026.06.22 15:46:47
PsychoLove
프로머임;;
2026.06.22 15:46:53
59.29
2026.06.22 15:47:24
커기견
개고수 ㄷㄷㄷㄷ - dc App
2026.06.22 15:49:40
0220
개고수
2026.06.22 15:50:46
김뀨뀨
제가념글보냄 - dc App
2026.06.22 15:51:28
연습은안함
2026.06.22 15:5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