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모든 연주글에 필수적으로 개추와 댓글을 달아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실리믹스
2026-06-22 20:01:11
조회 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407151

연주가반응이안좋으면우울증으로이어지고이우울증으로인해서우울함이반복되면우웅...

- dc official App
닉언금지
박앗슨 - dc App
2026.06.22 20:03:05
실리믹스
연주글이라고 - dc App
2026.06.22 20:04:03
연습은안함
우웅..
2026.06.22 20:11:50
일순이1 (116.41)
연주글 써!
2026.06.22 20:17:17
포카칩2
아 내가 보냈다
2026.06.22 20: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