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허접이라 기배 못걸면 개추 ㅋㅋㅋ[11]kitakensuke|조회 49|추천 10|2025-12-12 19:39:37
-
기배 걸린애 왜 계속 과거 연주글을 지워댐[8]ㅇㅇ|조회 152|추천 10|2025-12-12 19:38:13
-
깁슨만큼 보지같은 브랜드가 없음[2]ㅇㅇ|조회 100|추천 10|2025-12-12 19:35:47
-
저게 뭐가문젠지 모르겠는데 네고 좀 할수도 있지[15]제로의사역마|조회 129|추천 10|2025-12-12 19:32:54
-
안드레아스오버그[17]Tom_Anderson|조회 78|추천 10|2025-12-12 19:30:12
-
"일붕아. 이리와서 앉아봐라."[1]유체역학|조회 59|추천 10|2025-12-12 19:24:01
-
오늘도 승리한 펜더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9]다이아짱|조회 95|추천 10|2025-12-12 19:23:47
-
개시발깁평ㅋㅋㅋ[12]ㅇㅇ|조회 76|추천 10|2025-12-12 19:20:07
-
나도 평소에는 섹스하는데 올해 못한거임[7]이지치카니지카토|조회 54|추천 10|2025-12-12 19:18:57
-
알아서 하셈[4]존fat루치|조회 131|추천 11|2025-12-12 19:16:27
-
이젠 화도안난다.real일순이(211.213)|조회 53|추천 10|2025-12-12 19:09:42
-
네고의 신.Jpg[11]아키야마미오|조회 112|추천 10|2025-12-12 19:08:49
-
모르는 애들을 위한거[5]Tom_Anderson|조회 123|추천 10|2025-12-12 18:56:59
-
아니 근데 내가 어느포인트에서 예민하게반응한건지 알려줌[21]안드레아스오버그|조회 172|추천 10|2025-12-12 18:56:31
-
와 일마갤 콜라보 말고 이런게 진짜 콜라보지[9]59.29|조회 83|추천 10|2025-12-12 18:54:40
-
이새기 ㅅㅂ ㅈㄴ괘씸하네[17]안드레아스오버그|조회 186|추천 11|2025-12-12 18:39:41
-
쪼여요 쪼여요[9]한혜림|조회 99|추천 10|2025-12-12 18:38:53
-
상주까진 아니어도 일마갤 2년 가까히 본거 같은데 아직도 모르겠는거[12]G&L|조회 86|추천 10|2025-12-12 16:35:29
-
씨발 초대형기추 떴냐 ㅋㅋㅋㅋㅋㅋ[17]조약돌소리키보드|조회 112|추천 10|2025-12-12 16:16:44
-
완장을 규탄합니다[8]ㅇㅇ|조회 90|추천 10|2025-12-12 15:27:47
-
이번 사태 완장탓은 없을까요?[13]아사토앨범나옴|조회 76|추천 10|2025-12-12 14:46:46
-
📍📍📍콜라보 주최자들, 녹음 하는 일붕이들 주목📍📍📍[8]ㅇㅇ|조회 81|추천 10|2025-12-12 14:26:29
-
일붕이 민사건다[18]다횹(61.37)|조회 153|추천 10|2025-12-12 13:07:35
-
갑자기 생각난 사회성 떨어졌던 기타맨 썰[20]ㅇㅇㅇㅇ|조회 125|추천 10|2025-12-12 13:01:12
-
저기 혹시 이것도 기추임?[12]ㅇㅇ|조회 211|추천 10|2025-12-12 12:48:31
-
갤 1호 떴냐??[20]Inte|조회 94|추천 10|2025-12-12 12:40:05
-
(나눔) 파츠캐 제작하는 일붕이들을 위한 물건들...[19]ㅇㅇ|조회 139|추천 10|2025-12-12 12:34:21
-
휴가까지 기다린 초초특급 기추[10]스이쨩|조회 209|추천 10|2025-12-12 12:31:43
-
힘들고 지친 일붕이만 들어와[9]아사토앨범나옴|조회 68|추천 10|2025-12-12 12:17:33
-
님들 제 올해 업적 평가 좀[5]GirlsDeadMonster|조회 118|추천 10|2025-12-12 10:24:53
-
근데 저 디스크 걸린사유가 좀 그럼....[8]이로하의ntr|조회 79|추천 10|2025-12-12 02:56:03
-
퍼즈를 샀사와요[18]Burning|조회 111|추천 10|2025-12-12 01:52:15
-
디시 자추도 되는거 첨알았노[7]봇치치|조회 69|추천 11|2025-12-12 01:35:21
-
❗+❗+백넘버 히로인 기타로 쳐옴❗+❗+[6]바치|조회 98|추천 10|2025-12-12 00:28:55
-
두달차 뉴비가 고인물들에게 일침 놓고 기타접는다.[14]똘똘이|조회 125|추천 10|2025-12-12 00:14:10
-
뷰지[7]이지치카니지카토|조회 85|추천 11|2025-12-11 23:59:04
-
pride and joy[14]락우주먼지|조회 39|추천 10|2025-12-11 23:57:49
-
군대 후임 프사 레전드..jpg[13]리틀윙|조회 200|추천 10|2025-12-11 23:39:29
-
드디어 재마 샀다!!![9]kitaaa|조회 97|추천 10|2025-12-11 23:21:55
-
지앤엘 진짜 개구리네[10]ㅇㅇ|조회 132|추천 10|2025-12-11 22:43:10
-
게게ㅔㅔ게ㅔ게ㅔㅔ게게게게게게게게게게[8]ㅇㅇ|조회 67|추천 10|2025-12-11 22:29:18
-
어 그래 일마갤 에릭클랩튼이다[18]퍼즈페이스|조회 97|추천 10|2025-12-11 22:28:09
-
자꾸 깁슨 거리길래 하나사서 가는데 왠 소녀한분이 ㅎㅎ[6]59.29|조회 73|추천 10|2025-12-11 22:18:55
-
싱싱험 쓰는 밴드부 리듬기타애랑 손절함[11]ㅇㅇ(125.128)|조회 114|추천 10|2025-12-11 21:38:06
-
지판 시각화를 조금 더 명료하게 해줄 방법[2]일순이(211.58)|조회 57|추천 10|2025-12-11 21:35:32
-
님들아 저 기타샀어용[37]볼드애즈러브|조회 141|추천 10|2025-12-11 21:18:30
-
ㅈㄴ 초대형 펜더 기추!!!!!![12]513|조회 98|추천 10|2025-12-11 21:04:31
-
재마로 혼자 놀기[8]풀게인|조회 77|추천 11|2025-12-11 20:49:03
-
위병소 입갤[3]오피셜히게단디즘|조회 75|추천 10|2025-12-11 20:31:16
-
에피폰 기추[10]일순이(122.35)|조회 141|추천 10|2025-12-11 19: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