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기타를 치려고 하면 다른게 너무 재밌어져[2]길모어텔붕이|조회 37|추천 10|2025-12-09 23:57:05
-
요루시카 쳐왔는데 념글 보내주삼[6]칩슨|조회 81|추천 10|2025-12-09 23:00:02
-
초 특 급 기 추[4]ㅇㅇ(115.140)|조회 133|추천 10|2025-12-09 22:02:47
-
나의 첫번째 이펙터[9]standard.B|조회 173|추천 10|2025-12-09 20:41:38
-
저 연주념글가고싶어요[16]볼드애즈러브|조회 62|추천 10|2025-12-09 20:20:38
-
이거 매직아이 뜨고 보면 유이가 다리 벌리고 팬티보여주는거같음[13]lilymate|조회 129|추천 10|2025-12-09 19:19:47
-
제발 딱 세명만[6]eddievanhalen|조회 61|추천 10|2025-12-09 19:05:37
-
하 부끄러워서 말 안 할려 했는데[6]장연희|조회 90|추천 10|2025-12-09 18:44:55
-
플로이드로즈 줄 교체 어렵지 않아요‼+[11]eddievanhalen|조회 85|추천 10|2025-12-09 18:44:17
-
ㅇㅎ) 얼터네이터 피킹 참 어렵네에[6]길모어텔붕이|조회 95|추천 10|2025-12-09 17:51:45
-
펜더가 최고의 기타임[8]Cesium|조회 116|추천 10|2025-12-09 17:49:28
-
ai가 더 발전하면 절대 안되는 이유찾음[6]와카바_무츠미|조회 80|추천 10|2025-12-09 17:36:04
-
드디어 십덕단에 합류했다[10]노직|조회 212|추천 10|2025-12-09 17:30:37
-
근데 씹덕 = 좆탈 아님?[12]우효교장|조회 113|추천 10|2025-12-09 17:27:24
-
왜시발 나는 차사고 낫는데 위로 안해줌??[4]ㅇㅇ|조회 93|추천 10|2025-12-09 17:11:56
-
미세스 그린애플 - 라일락[2]오피셜히게단디즘|조회 71|추천 10|2025-12-09 17:11:37
-
레전드 리버브 기추 발생[15]ALL20$|조회 87|추천 10|2025-12-09 16:58:39
-
잊어주지 않을거야[10]Cesium|조회 84|추천 10|2025-12-09 16:53:27
-
실시간 기절할뻔했다..[31]퍼즈페이스|조회 146|추천 10|2025-12-09 16:44:06
-
와 우리 동네에 공짜 급식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기리니|조회 89|추천 10|2025-12-09 16:03:42
-
완장 월급 이해되면 개추 ㅋㅋ[3]일1붕이|조회 72|추천 10|2025-12-09 15:51:26
-
후회스러우시면 제발 그만해주세요ㅠㅠㅇㅇ|조회 123|추천 10|2025-12-09 15:42:01
-
깁슨 페그추[8]곤지|조회 74|추천 10|2025-12-09 15:40:06
-
경계가 그 경계엿노...[1]기허접|조회 67|추천 10|2025-12-09 15:35:32
-
아니 연주글 보면 그닥인데 자신감이 좆됨[13]guthriegovan|조회 146|추천 10|2025-12-09 15:34:12
-
근데 신분 속여도 컨셉 다 정하고 가지않나[15]BFW|조회 118|추천 12|2025-12-09 15:27:55
-
뉴갱차 아까 로갓 잘못한 계정 롤갤 호감고닉이던데[5]지미페이지=문재인|조회 123|추천 10|2025-12-09 15:22:36
-
자꾸 떡밥 굴려서 미안한데 넘 충격이라[1]ㅇㅇ|조회 95|추천 10|2025-12-09 15:19:30
-
.[3]이지치카니지카토|조회 112|추천 10|2025-12-09 15:17:31
-
병신코모짱|조회 104|추천 10|2025-12-09 15:13:49
-
걍 갱차함[10]ㅇㅇ|조회 158|추천 10|2025-12-09 15:12:25
-
생각해보니까 ㅈ같네[12]공의경계|조회 220|추천 10|2025-12-09 15:10:28
-
난 올영 많이 가봄[1]구제|조회 77|추천 10|2025-12-09 15:07:18
-
아니 개 ㅅ발 이게 뭐임????[20]Mireu1225|조회 137|추천 10|2025-12-09 14:55:30
-
댓글 달렸는디[7]guthriegovan|조회 61|추천 10|2025-12-09 14:55:07
-
일본에서 플레이어2 삼요[5]ㅇㅇ|조회 102|추천 10|2025-12-09 14:41:53
-
ㅇㅎ) 레슨 그만 둘때 언제 쯤 얘기함??[12]길모어텔붕이|조회 160|추천 10|2025-12-09 14:39:30
-
뭐? 존메 아키타입이 나온다고?[15]부르니머쓱|조회 161|추천 10|2025-12-09 14:29:22
-
기안분 인생 두번째 기추‼+‼+‼+‼+‼+‼+‼+[23](;^;)|조회 134|추천 10|2025-12-09 14:20:03
-
에혀[16]도롱뇽|조회 162|추천 10|2025-12-09 13:46:40
-
젖탱이임[12]속청|조회 121|추천 10|2025-12-09 13:19:29
-
고슴딩가임[6]복슝아|조회 153|추천 10|2025-12-09 13:15:56
-
핑크보지임[2]Tom_Anderson|조회 108|추천 10|2025-12-09 13:10:15
-
싸이키 170이네[15]Cesium|조회 137|추천 10|2025-12-09 13:09:48
-
나는 고지보딩임[11]59.29|조회 106|추천 10|2025-12-09 13:07:49
-
닉네임의 경계가 그 뜻이었던거냐[5]ㅇㅇ(119.206)|조회 143|추천 10|2025-12-09 12:57:11
-
걍 보내죠?[3]DqXkp|조회 104|추천 10|2025-12-09 12:43:03
-
기타 어쩌고 고반님 7시까지만 ㅈㅁ ㄱㄷ려쥴슈 있으심?[22]공의경계|조회 188|추천 10|2025-12-09 12:42:34
-
쟤 근데 옛날에 일마갤에서 존나 쳐맞았던 애 아님?[18]ㅇㅇ|조회 299|추천 10|2025-12-09 12:31:20
-
지금 밖인데 답주는 어케하는거임 똑같은거 쳐야해?[9]공의경계|조회 194|추천 10|2025-12-09 12:2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