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3주간의 기안분 청산 이현석 Shout 솔로[9]노래기|조회 55|추천 10|2026-04-07 20:15:23
-
마타사부로[4]민들레씨|조회 64|추천 10|2026-04-07 20:13:24
-
국밥 두개 기추[9]숭바|조회 118|추천 10|2026-04-07 20:00:18
-
뉴비 드디어 guitter 사버렸어요[15]붥,|조회 148|추천 10|2026-04-07 19:35:56
-
ai 이 깡통아[4]sandasdf|조회 125|추천 10|2026-04-07 19:23:34
-
호시노 이치카님 캬라멜드십시오[11]커트도널드코베인|조회 107|추천 10|2026-04-07 19:22:19
-
[소신발언]일펜도 아니고 깁슨에서 십덕시그냈다니까 좀 짜침[14]김뀨뀨|조회 206|추천 10|2026-04-07 18:57:56
-
오피셜)키타기타 출시[18]몸토렐로|조회 166|추천 10|2026-04-07 18:12:53
-
마타사부로 풀커버[8]민들레씨|조회 67|추천 10|2026-04-07 17:56:03
-
기타판좁아서 다들 의도치않은 좆목하고있엇노[3]ㅇㅇ|조회 94|추천 10|2026-04-07 17:17:19
-
톤마 사주실분[3]읭읭|조회 45|추천 10|2026-04-07 17:06:04
-
오랜만에 연습글 뿌직[9]Burning|조회 86|추천 10|2026-04-07 16:34:05
-
서울 깍쟁이들아 버스에 이런 기능도 있냐[9]하보K|조회 99|추천 10|2026-04-07 16:31:30
-
일린이 초대형 기추[14]넉넉넉|조회 133|추천 10|2026-04-07 16:18:09
-
ㅈ같아서 지혼자 열불내는 깡계 저격함[6]ㅇㅇ|조회 156|추천 10|2026-04-07 15:09:53
-
일순이 기타 사써[6]RackSSS|조회 113|추천 10|2026-04-07 15:01:06
-
내가 일마갤 만쿠소가 될께….[16]하보K|조회 98|추천 10|2026-04-07 14:53:59
-
개씹레전드 대형 기추우우!!![27]츠유|조회 119|추천 10|2026-04-07 14:19:50
-
Demetori - ネクロファンタジア ~ Remix[8]Teramizu|조회 63|추천 10|2026-04-07 13:44:45
-
세츠나 chase 솔로[11]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조회 74|추천 10|2026-04-07 13:25:14
-
잇떼 비벼본거 봐주실분:)[6]좌당|조회 91|추천 10|2026-04-07 13:19:22
-
오랜만입니다!! 세미할로우를 집어들고 스무스재즈 지져봤읍니다.[7]아치탑좌|조회 81|추천 10|2026-04-07 13:07:44
-
개씹레전드 기추 ㅋㅋㅋ[10]취미가많은사람|조회 125|추천 10|2026-04-07 12:27:09
-
funtwo 네버기브업 아웃트로[7]No_10|조회 100|추천 10|2026-04-07 10:03:12
-
한로로 입춘 연주하는데 기타를 세대나 쓴다고? ㅋㅋ[12]아찌|조회 150|추천 10|2026-04-07 09:58:43
-
마타사부로[6]민들레씨|조회 76|추천 10|2026-04-07 09:47:58
-
시이퍼런봄[8]에엥|조회 70|추천 10|2026-04-07 08:36:07
-
아침에 입춘 솔로 연습해봤어[14]ㄱㄹㅇ|조회 117|추천 10|2026-04-07 08:08:13
-
진짜 기타 유튜버들 왤캐 줘패고싶은 애들이 많냐[4]ㅇㅇ(221.138)|조회 113|추천 10|2026-04-07 07:29:24
-
아이조 쳐봤데…[9]엘릭서1번줄|조회 95|추천 10|2026-04-07 07:12:12
-
씹덕 쨉쨉이[4]다이아짱|조회 90|추천 10|2026-04-07 03:12:56
-
달마그랑프리 볼사람..[10]나부나fan|조회 89|추천 10|2026-04-07 03:06:59
-
꽃에망령[6]다이아짱|조회 73|추천 10|2026-04-07 02:54:37
-
Dear mr fantasy[6]다이아짱|조회 48|추천 10|2026-04-07 02:48:04
-
아돈닏노닥토ㅜ[9]다이아짱|조회 68|추천 10|2026-04-07 02:44:04
-
파비욘더썬 연습[5]열역학|조회 95|추천 10|2026-04-07 02:37:55
-
나 존메이언데 클림톤 평가졈ㅇ ㅇ[3]다이아짱|조회 61|추천 10|2026-04-07 02:28:17
-
기타 안 친 티가 존나 난다 ㅅㅂ ㅋㅋ[12]다이아짱|조회 119|추천 10|2026-04-07 02:22:39
-
퍼즈없이퍼즈톤을내보자도전[14]다이아짱|조회 118|추천 10|2026-04-07 02:08:40
-
일부니 3년차때 영상[21]Orangestar|조회 133|추천 10|2026-04-07 01:47:13
-
타다키미니하레[4]뿡뿡이|조회 110|추천 10|2026-04-07 01:42:50
-
아이 겟ㅅ아이졋ㅅ필랔~~코앤쿨|조회 27|추천 10|2026-04-07 01:17:05
-
보지맛[5]ㅇㅇ|조회 100|추천 10|2026-04-07 01:14:26
-
그네맑쳐달래서[2]Cathastrophy|조회 62|추천 10|2026-04-07 01:02:22
-
대회상품 받았어요..[4]Jazzmaster|조회 102|추천 10|2026-04-07 00:50:04
-
안녕하세요 독학기타맨 박오철 인사드립니다[8]일순이(61.255)|조회 104|추천 10|2026-04-07 00:32:53
-
안해 때려쳐[10]GirlsDeadMonster|조회 83|추천 10|2026-04-07 00:28:08
-
맞다 기추했어 큰건 아니고[8]Cathastrophy|조회 220|추천 10|2026-04-07 00:08:45
-
밴딩 비브라토 긴급 점검[11]GirlsDeadMonster|조회 111|추천 10|2026-04-06 23:58:49
-
잇떼 인트로비비기[18]두잉|조회 111|추천 10|2026-04-06 23:5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