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아 엄마가 오늘 뭔날이냐길래 짜증 ㅈㄴ냈다[6]ㄴㄴ|조회 91|추천 10|2026-05-08 20:10:51
-
멕펜 기추[15]봇치파카|조회 103|추천 11|2026-05-08 20:06:38
-
어버이날 기념으로 에어컨 놔드렸슨...[17]사상범|조회 103|추천 10|2026-05-08 19:27:36
-
새로산 스파크 고로 E브룻쑤 발싸[2]평생취미|조회 84|추천 10|2026-05-08 19:27:14
-
이부이 고백공격하고 올게[9]Tact|조회 80|추천 10|2026-05-08 18:50:44
-
메기가 답변을 하면?[13]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조회 84|추천 10|2026-05-08 18:39:03
-
평탄우주가 이해가 안되는데[9]일순이(221.151)|조회 139|추천 10|2026-05-08 18:35:36
-
일붕보드 완성[28]타독타기|조회 150|추천 10|2026-05-08 17:19:06
-
아 이야기 좀 나눠봣더니[10]Cz3|조회 192|추천 10|2026-05-08 16:20:00
-
유니바이브 톤크크루쿠쿠삥뽕|조회 59|추천 10|2026-05-08 16:12:32
-
필립세이스 퍼즈톤[4]크크루쿠쿠삥뽕|조회 88|추천 10|2026-05-08 15:53:59
-
morning star[1]크크루쿠쿠삥뽕|조회 66|추천 10|2026-05-08 15:42:01
-
아논기타 판매글 존나웃기네ㅋㅋㅋ[9]날자꾸나|조회 123|추천 10|2026-05-08 15:41:20
-
초대형기추 떴냐[14]조약돌소리키보드|조회 161|추천 10|2026-05-08 15:35:28
-
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22]Cz3|조회 123|추천 10|2026-05-08 15:24:10
-
근데 저거 감동실화임[8]^__________________^|조회 140|추천 10|2026-05-08 15:11:04
-
연주글은 왜 다 추천수 8에서 멈춤?[1]이자성|조회 54|추천 10|2026-05-08 15:07:11
-
부모님 모시고 한정식 먹고왔삼[10]^__________________^|조회 95|추천 10|2026-05-08 15:03:16
-
뮬재능 미쳤네[10]ㅇㅇ|조회 112|추천 10|2026-05-08 14:41:07
-
장발좀 하지마 씨발새끼들아[3]일순이(106.248)|조회 132|추천 10|2026-05-08 14:01:28
-
8현 스벅으로 연주 해봄[10]속청|조회 82|추천 10|2026-05-08 13:13:02
-
기린이 역광 연주[2]멍청한놈|조회 67|추천 10|2026-05-08 13:03:31
-
악기연습앱 만듬[15]왕제비|조회 119|추천 10|2026-05-08 10:07:57
-
기린이 기추했더염[3]일순이(121.183)|조회 84|추천 10|2026-05-08 08:03:13
-
망갤 테스트ㅇㅇ(119.170)|조회 67|추천 10|2026-05-08 07:07:41
-
나를 일마갤의 쥐새끼라 불러다오[8]TMGE|조회 107|추천 10|2026-05-08 02:16:36
-
재즈 독학 시작한지 어느덧 1년 되었구나[12]콜트레인|조회 124|추천 10|2026-05-08 01:01:42
-
진짜 대단한 새끼들[2]하보K|조회 57|추천 10|2026-05-08 00:24:12
-
❗+❗+ 나나오아카리 멜틱헬 연주해봄! +❗+❗[8]영걸song|조회 68|추천 10|2026-05-07 23:56:01
-
좃부자인증하고 자러간다 ㅋ[16]고토히또리|조회 109|추천 10|2026-05-07 23:47:53
-
마뉴기...[15]티아라멘츠_라도리|조회 181|추천 10|2026-05-07 23:46:56
-
한시간 동안 ai로 음악 만들어본 후기[12]액션만두|조회 105|추천 10|2026-05-07 23:27:40
-
이 노래를 아는 사람이 있을까...[2]asdfjkl;|조회 69|추천 10|2026-05-07 23:26:08
-
걍 기배답주 보면서 많은 생각이든다[21]조약돌소리키보드|조회 185|추천 10|2026-05-07 23:12:01
-
기배답주곡 쳐봄[13]퍼즈페이스|조회 147|추천 10|2026-05-07 23:06:07
-
일뉴비 첫기타 기추추추추추추추추[8]ㅇㅇ|조회 123|추천 10|2026-05-07 22:45:35
-
뭐야 기배걸린애 존나못치잖아[8]ㄱㅆㅅㅌㅊ|조회 91|추천 10|2026-05-07 22:18:42
-
기배 장전용 연주[14]크크루쿠쿠삥뽕|조회 65|추천 10|2026-05-07 21:37:25
-
앗♡주인님 그렇게 격렬하게 흔드시며어언♡♡♡[7]ㅇㅇ|조회 78|추천 10|2026-05-07 21:21:15
-
암페로 스톰프 belief 톤 공유[9]Mireu1225|조회 122|추천 10|2026-05-07 21:15:55
-
오랜만에 초특급 기추‼[12]밥돼지하나요|조회 208|추천 10|2026-05-07 20:41:08
-
와 이건 ㄹㅇ 기배감이네[7]클라이넬리쉬14|조회 90|추천 10|2026-05-07 20:30:20
-
얘는 연습은 안하고 기추만하네[16]백산수|조회 83|추천 10|2026-05-07 20:28:19
-
비윤리 주의) 알리산 짭 SLOER 앰비언트 리버브 후기[3]노블로ㄹ|조회 77|추천 10|2026-05-07 20:22:31
-
기배결과 - mireu1225 vs ㅇㅇ(judge7823)[11]차무식|조회 137|추천 10|2026-05-07 19:38:21
-
Comfortably numb solo[5]차무식|조회 65|추천 10|2026-05-07 19:35:05
-
ㅅㅂ 나 완1장 재능없어[11]차무식|조회 126|추천 11|2026-05-07 19:18:46
-
기배는 사라져야 하는 문화[7]ㅇㅇ|조회 110|추천 10|2026-05-07 18:58:36
-
1225 답가[5]ㅇㅇ|조회 100|추천 10|2026-05-07 18:56:11
-
tv옐로우 기추!![3]ㅇㅇ|조회 134|추천 10|2026-05-07 18:51:13